[서울포토] ’2016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발표 포럼

[서울포토] ’2016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발표 포럼

입력 2016-04-06 14:09
수정 2016-04-06 14: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6일 서울 강남구 역상동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2016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발표 포럼에서 참석자들이 축하 건배 세러모니를 하고 있다.왼쪽부터 이민전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최승훈 SM엔터테인먼트 본부장, 스튜어트그린 인터브랜드 아시아태평양 CEO, 김민수 현대자동차 이사, 문지훈 인터브랜드 한국법인 대표이사, 권일권 기아자동차 이사, 박용주 코웨이 전무, 신흥섭 KB국민은행 상무.2016. 4. 6.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6일 서울 강남구 역상동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2016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발표 포럼에서 참석자들이 축하 건배 세러모니를 하고 있다.왼쪽부터 이민전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최승훈 SM엔터테인먼트 본부장, 스튜어트그린 인터브랜드 아시아태평양 CEO, 김민수 현대자동차 이사, 문지훈 인터브랜드 한국법인 대표이사, 권일권 기아자동차 이사, 박용주 코웨이 전무, 신흥섭 KB국민은행 상무.2016. 4. 6.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6일 서울 강남구 역상동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2016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발표 포럼에서 참석자들이 축하 건배 세러모니를 하고 있다.왼쪽부터 이민전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최승훈 SM엔터테인먼트 본부장, 스튜어트그린 인터브랜드 아시아태평양 CEO, 김민수 현대자동차 이사, 문지훈 인터브랜드 한국법인 대표이사, 권일권 기아자동차 이사, 박용주 코웨이 전무, 신흥섭 KB국민은행 상무.2016. 4. 6.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