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배송·광고 관리 한번에...통신판매 통합솔루션 인기

결제·배송·광고 관리 한번에...통신판매 통합솔루션 인기

입력 2016-07-05 11:15
수정 2016-07-05 11: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통신 판매 분야에서는 데이터 관리를 얼마나 잘하느냐가 곧 업무 효율과 능력으로 이어진다. 통신업계 관계자들은 철저한 데이터베이스(DB)의 관리와 분석이 매출 신장으로 이어지는 기반이라고 강조한다.

최근에는 이런 것들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통합솔루션 프로그램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다담소프트의 ‘통판세일즈’는 배송과 결제, 판매 관리 등을 전담 관리하면서 매일 광고 효율을 분석해준다. 예컨대 광고 효율을 분석해 지속해야 할 광고와 그렇지 않은 것을 선별해 준다.

특히 상담원별로 DB를 자동 분배해 매출을 관리하고, 택배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 또 판매된 물건의 결제상태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결제관리 등 전산화된 업무를 통해 업무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