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캐릭터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로 착륙

BT21 캐릭터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로 착륙

김민석 기자
김민석 기자
입력 2023-09-27 02:12
수정 2023-09-27 02: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야·슈키·알제이 등 7종 모티브
협업 아이템 11월 25일까지 판매

이미지 확대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지식재산(IP) ‘BT21’과 협업한 신규 아이템들을 26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템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IP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등 BT21 캐릭터 7종을 모티브로 했다. 아이템은 오는 11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아이템들은 BT21 캐릭터의 사인이 적힌 프라이팬 7종, 배낭에 개성을 더할 수 있는 BT21 캐릭터 참 7종, BT21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시선을 사로잡는 후드 1종과 낙하산 1종 등으로 구성됐다.

종류와 상관없이 BT21 캐릭터 7종 아이템을 모두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BT21 ‘꼬모냉장고’, ‘아이패드’, ‘치킨메달’ 50개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2023-09-27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