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일본 1집 발매 당일 오리콘 차트 1위

슈퍼주니어, 일본 1집 발매 당일 오리콘 차트 1위

입력 2013-07-25 00:00
수정 2013-07-25 11: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투피엠 준호 솔로 앨범 ‘기미노 고에’ 3위

슈퍼주니어, 일본 1집 발매 당일 오리콘 차트 1위
슈퍼주니어, 일본 1집 발매 당일 오리콘 차트 1위
그룹 슈퍼주니어가 지난 24일 낸 일본 정규 1집 ‘히어로(Hero)’가 발표 당일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5일 밝혔다.

슈퍼주니어가 일본에서 처음 발표한 정규 음반인 ‘히어로’에는 ‘섹시 프리 앤 싱글(Sexy, Free & Single)’, ‘미스터 심플(Mr.Simple)’, ‘보나마나(BONAMANA)’ 등 국내 히트곡의 일본어 버전과 ‘턱시도(TUXEDO)’, ‘히어로(Hero)’ 등의 신곡이 담겨 있다.

이 음반은 24일 5만2천232장이 팔려 4만670장을 판 밴드 이키모노가카리의 ‘아이(I)’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솔로 앨범 ‘기미노 고에’를 발표한 투피엠의 준호는 3위에 올랐다.

슈퍼주니어는 앨범 발매에 맞춰 일본 도쿄 지하철 신주쿠역의 지하보도를 ‘슈퍼주니어 히어로’라는 문구와 멤버들의 대형 이미지로 도배하는 프로모션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오는 27·28일 일본 도쿄돔에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 5 인 도쿄’ 공연을 앞두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