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양지 1위 ‘제주’...숙박부터 챙기세요

여름 휴양지 1위 ‘제주’...숙박부터 챙기세요

입력 2016-07-05 11:40
수정 2016-07-05 12: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족여행에는 펜션 추천.. 서귀포 ‘이로제주펜션’

최근 한 전자상거래 업체가 6~8월에 출발하는 여행상품 판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국내 휴양지 가운데 제주도가 1위(34.8%)로 뽑혔다. 제주도는 일주일 남짓한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하지만 정작 숙소를 미리 정하지 못해 아쉬움을 남기는 경우가 있다. 제주도 숙소를 잘 선택하려면 무엇보다 시내와 관광지 이동이 편리하면서도 자연 풍경이 살아있는 곳을 찾는 게 관건이다. 온 가족이 두루 이용하기에는 펜션도 괜찮다.

제주도 남쪽 대평리에 위치한 이로제주펜션은 호텔 수준의 객실과 바비큐 시설을 갖춘 개별 테라스로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서귀포의 대표적인 펜션으로 중문관광단지, 올레길 8~9번이 인접해 있다.

가족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드라마 ‘구가의 서’ 촬영지로 유명한 안덕계곡을 찾아 서늘한 물놀이를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