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벤또 반값, 수익금 전액 일본 지진 피해복구 기부한다

리치벤또 반값, 수익금 전액 일본 지진 피해복구 기부한다

입력 2011-03-18 00:00
수정 2011-03-18 10: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최근 도시락 전문점을 찾는 발길이 부쩍 늘고 있다. 매서운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완연한 봄이 찾아와 야외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 손님에서부터 새학기를 맞아 개강파티를 준비하는 대학생, 산악단체 등 각종 모임이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도시락을 많이 찾기 때문에 단체주문은 물론 예약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쿠팡은 18일부터 20일까지 퓨전도시락 전문점 리치벤또(www.richbento.com)의 전 메뉴를 반값에 내놓는다. 리치벤또는 대표 메뉴인 돈까스와 새우튀김을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해 냉동식품을 튀기기만 하는 타 도시락 전문점과 달리 어머니가 정성스럽게 만들어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미지 확대

리치벤또 김하경 대표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메뉴를 고객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벌써부터 주문량이 크게 늘어나는 등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또한 리치벤또는 이번 이벤트 수익금 전액을 일본 대지진 피해복구를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해 사랑을 나누는 도시락이 되고 있다.

매장에서 만난 가정주부 최은선(32) 씨는 “날씨가 따뜻해져서 주말에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데 맛있는 도시락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어 정말 좋다수익금이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일본 사람들에게 전해진다고 하니 앞으로도 많이 애용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출처 : 리치벤또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