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크루즈, 유럽 일정 ‘썸머 센세이션 프로모션’

프린세스 크루즈, 유럽 일정 ‘썸머 센세이션 프로모션’

입력 2015-03-19 13:47
수정 2015-03-19 13: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프린세스 크루즈(www.princesscruises.co.kr)가 올 여름 유럽 크루즈 예약자를 위해 ‘온보드 크레딧’을 제공하는 ‘썸머 센세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보드 크레딧’은 크루즈 여행을 하는 동안 주류, 쇼핑, 스파, 전문 식당 등 다양한 선내 유료 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루즈 머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예약하는 여행객들에게 객실에 따라 1인당 25~100달러를 제공한다. 동반자가 있으면 두 배다. 썸머 센세이션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크루즈 상품은 지중해, 영국섬 일주 등 다섯 개다.

특히 유럽 일정의 경우, 최신 선박인 14만톤급 로얄 프린세스 호와 리갈 프린세스호, 아일랜드 프린세스 호, 에메랄드 프린세스 호 등이 배치된다. 창사 50주년을 맞아 50주년 기념 피자와 칵테일과 수제 맥주가 매일 제공된다. 중앙홀인 피아자에서는 50주년 기념 파티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세계적인 초콜릿 거장인 노만 러브의 특별한 초콜릿 디저트, 그리고 옥토버페스트, 마르디그라, 삼바 등 세계의 유명 축제를 선상에서 만나는 ‘세계의 축제’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02-2127-1757), 한진관광(02-726-5518), 레드캡 투어(02-2001-4704), 온누리투어(02-568-6611) 등에 판매한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18척의 선박으로 4일부터 107일짜리 일정 150여 개를 운영하는 국제적인 크루즈 선사다.

손원천 기자 angler@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