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는 몸매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자신들의 노래 ‘허쉬(Hush)의 안무 동작과 함께 귀여운 모습으로 국산 닭고기의 소비 촉진을 장려하는 가사의 ‘닭고기송’을 불러 눈길을 끌었다.
미쓰에이의 민은 촬영장에서 ‘닭고기는 언제 먹어도 만능, 무엇을 먹어도 맛있다’ 등의 공감 가는 이야기로 대화를 이끌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또한 수지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닭고기송 촬영에 참여했으며 평소 닭고기에 대한 강한 애정을 표현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하여 스텝들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미쓰에이가 부른 ‘닭고기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의 러블리한 표정이 너무 예쁘다”, “수지가 닭고기송을 부르니 치킨이 먹고 싶네”, “오늘은 당장 수지도 좋아하는 국산 닭고기를 먹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