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조합” 윤하x악동뮤지션 이찬혁, ‘널 생각해’ 티저 공개

“명품 조합” 윤하x악동뮤지션 이찬혁, ‘널 생각해’ 티저 공개

입력 2015-11-05 13:46
수정 2015-11-05 14: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을 분위기 물씬, 감성 폭발 영상에 기대감 증폭

오는 11일 컴백을 앞둔 가수 윤하와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콜라보레이션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두 아티스트의 명품 조합이 돋보일 윤하의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5일 정오 윤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99KgFV7Rcfc)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15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색감의 풍경이 연속 전환되며 이번 신곡의 컨셉이 가을분위기에 어울릴 곡임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 노출된 ‘이 길 위에 서면 아직도 네가 보여’라는 구절이 연인을 그리워하는 깊은 애틋함을 표현하며 감성을 자극하고 있어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잔잔한 기타 선율이 울려퍼 지는 티저의 도입부부터 윤하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후반부까지 이번 티저 영상은 늦가을의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가득 담아 앞으로 공개될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윤하가 네이버 V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촬영후기를 공개한 바 있으나 이번 티저 영상에는 등장하지 않는 점도 많은 누리꾼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윤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안 나오는 건가요?”, “이거야말로 진정한 가을 노래..”, “이번 신곡 가사와 멜로디 너무 좋을 것 같다” 등 기대에 찬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 윤하의 신곡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는 오는 11일 정오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